Archives
Recent Posts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11번가
Today
Total
05-20 00:07
관리 메뉴

smwhee

RC카 - 미니RC몬스터(무선 자동차) 구입 후기 본문

Review

RC카 - 미니RC몬스터(무선 자동차) 구입 후기

smwhee 2012. 5. 1. 18:54

매일매일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 으~아아아아아아아아~~~지.루.해!ㅋ
요즘 들어 유독 하루하루가 지루하기 짝이 없는데요!
저만 그런걸까요? 뭐..암튼...패스...망고땡ㅡ.ㅡ;

지인이랑 메신저로 뭐 재미난거 없을까? 하고 얘기하던 중에 RC카 얘기가 나왔는데요!
잘 됐다 싶어서 바로 인터넷 검색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다는...??
사람 또 고민하게 만드네요!^^;

다양한 미니RC카 중에서 유난히 미니RC 몬스터 시리즈가 눈에 띄었는데요!
코딱지만한게 어찌나 앙증맞고 귀여운지~ㅋㅋ
애기들 장난감이라 그런지 가격도 상당히 착하네요!
미니RC 몬스터가 도착!!^^

자세히보기 - 미니RC몬스터

첫번째 미니RC카는 여행용 지프 디자인이구요!
차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디자인이 디테일해서 장식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타이어는 말랑말랑한 고무재질에 쿠션이 있어요!
뒷바퀴쪽에는 서스펜션(충격흡수)이 달려있는 걸 보고는 "살짝" 놀랬습니다^^;
최대 4대까지 동시에 조정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격대 성능비가 좀 짱인듯~!

두번째 미니RC카는 트랜스포머의 옵티머스 프라임이랑 생김새가 비슷해서 구입하게 됐는데요!
요놈은 선이 딱딱 떨어지는게 왠지 심플한 느낌!?ㅋ
검정색 주문했는데 잘 못 왔네요! 반품ㅡㅡ+

개봉하기 전에 박스포장 된 상태구요!
안테나가 살짝 휘었었는데 필려고 무리한 힘을 가하면 부러질 것 같아서 패스!
안테나는 안부러지게 조심조심..무선 자동차의 생명은 안테나!ㅋ

별로 복잡한 것도 없지만, 친절하게 설명서도 들어있네요!^^

배송시 AA타입의 일회용 건진지 4개도 함께 제공 된답니다
자주 가지고 놀려면 충전지 하나 정도 구입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미니RC카 본체에는 따로 건전지가 안들어 가구요!
리모컨 사이드에 나와있는 연결 단자를 미니RC카 뒷쪽에 꽂으면
LED에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되구요!
5분 정도 충전하면 리모컨 LED의 불이 꺼지면서 충전 완료!
완충시 15분 정도 가지고 놀 수 있더라구요!^^

누르면 리모컨에도 불이 들어오는데, 누를 때 마다 "딸깍 딸깍" 소리가 나는게 좀 NG네요!

전조등이 있어서 야간에 가지고 놀면 이쁘답니다!^^

미니RC 몬스터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나름 몬스터 시리즈라 오프로드 코스에서 한컷 찍었더니 폼 좀 나네요!
주말에 어린이 대공원에서 신나게 가지고 놀았답니다ㅋㅋ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권해드리고 싶네요~!

ps.혹시나 해서 아래 충전지(건전지) 구입 후기도 링크 걸어놨어요~
충전지 관련 정보 필요하신 분은 구경하세요^^

자세히보기 - 미니RC몬스터
자세히보기 - 에네루프 충전지

Comments